Say SomeThing...

사용자 삽입 이미지



Moon river, wider than a mile
달빛이 은은한 강, 1마일도 넘네요
 
I'm crossin' you in style some day
언젠간 멋지게 당신을 건널거에요
 
Oh, dream maker
you heart breaker
오, 나를 꿈꾸게 하는 이여
하지만 가슴 아프게 하는 이여
 
wherever you're goin'
그대가 어디를 가든
 
I'm goin' your way
나는 그대를 따르겠어요
 
Two drifters, off to see the world
세상을 보기 위해 출발한 두 표류자
 
There's such a lot of world to see
세상에는 볼것이 정말 많이 있네요
 
We're after the     same rainbow's end
우리는 같은 무지개의 끝을 따라 가고 있지요
 
Waiting 'round the band
그 무리를 기다리면서
 
my Huckleberry friend
나의 소꿉친구인
 
Moon river and me
달빛이 은은한강, 그리고 나
 

Oh, dream maker
you heart breaker
오, 나를 꿈꾸게 하는 이여
하지만 가슴 아프게 하는 이여
 
wherever you're goin'
그대가 어디를 가든
 
I'm goin' your way
나는 그대를 따르겠어요
 
Two drifters, off to see the world
세상을 보기 위해 출발한 두 표류자
 
There's such a lot of world to see
세상에는 볼것이 정말 많이 있네요
 
We're after the same rainbow's end
우리는 같은 무지개의 끝을 따라 가고 있지요
 
Waiting 'round the
 
band
그 무리를 기다리면서
 
my Huckleberry friend
나의 소꿉친구인
 
Moon river and me
달빛이 은은한강, 그리고 나
 
 
Moon river, Moon river
달빛이 흐르는 강, 달빛이 흐르는 강




epilogue

  - 비오는날 저녁에 조용히 듣고 있다 :)
 
     당신을 어디까지나 따라가겠어요..
     우리는 같은 무지개의 끝을따라 가고있어요...
     나를 꿈꾸게 하는 당신...
     나의 친구이신 당신...


 
BLOG main image
Say SomeThing...
어딘가엔 일기장이 필요한것 같아...
by 낮잠돌이

공지사항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6)
About Him... (1)
Useful_Things (2)
Song's (2)
Picture (0)
Open diary (0)
My Favorite (1)

달력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그목록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tistory!get rss Tistory Tistory 가입하기!